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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기부금 조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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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파동 학생들이 실종아동찾기 프로젝트 홍보를 위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연세대학교 파동 학생들이 실종아동찾기 프로젝트 홍보를 위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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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BGF리테일은 7일 연세대학교 사회혁신 프로젝트팀 ‘파동’과 함께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See you soon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장기실종아동이 가족들과 곧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캠페인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일상적인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업로드 할 때 마지막 한 컷에 장기실종아동 카드뉴스를 추가하고 파동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장기실종아동 카드뉴스는 파동이 실종아동찾기협회에서 전달받은 실종아동의 정보를 바탕으로 Z세대 감성을 담은 이미지로 제작해 파동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주 제공한다.

BGF리테일은 C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파동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챌린지 홍보 콘텐츠를 올리는 등 지원사격에 나선다.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기부도 진행한다. BGF리테일은 챌린지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참여자 한 명당 525원을 기부한다. 525원은 실종아동의날인 5월 25일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모인 기부금 전액은 실종아동찾기협회에 전달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장기실종아동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기성세대들의 시선에서 벗어나 Z세대들이 방식으로 풀어보고자 이번 프로젝트에 뜻을 모았다”며 “장기실종아동을 찾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 만큼 장기실종아동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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