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앱 광고 수익화 사업 외 앱 마케팅까지 사업 영역 확대
- 앱 광고 시장 노하우와 기술적 시너지로 앱 개발사 성장에 기여
㈜애드오피(대표 이원섭)가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버스터(대표 안병국)를 인수하고 앱 광고 사업 영역 확대에 나선다.
광고 수익 최적화 애드테크(AD-Tech) 기업 애드오피는 글로벌 게임 마케팅 전문 기업 버스터의 인수 절차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앱 광고 수익화 사업 외 앱 마케팅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시너지를 낸다는 전략이다.
버스터는 게임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로 탁월한 매니지먼트 능력과 크리에이티브로 마케팅 전 영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실적으로는 ‘명일방주’, ‘AFK아레나’, ‘라이즈오브킹덤즈’, ‘다크에덴M’, ‘크로스파이어:워존’ 등의 국내외 게임 마케팅 캠페인이 있으며, 최근 중국 알리바바 산하 쿠카게임즈가 개최한 2021년 대행사 감사제에서 ‘삼국지 전략판’의 국내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는 평가와 함께 최고 서비스상을 수상하는 등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애드오피는 이번 버스터 인수를 통해 앱 마케팅부터 앱 광고 수익화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애드오피 이원섭 대표는 “버스터 인수를 통해 앱 개발사의 유저 확보와 광고 수익화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며 “양사의 광고 시장 노하우와 기술적 시너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앱 개발사들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동남아 무서워하는 한국인들 잡아라"…특가 공세...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멀쩡한 사과 보더니 "이건 썩은 거예요" 장담…진짜 잘라보니 '휘둥그레' 비결은?[농업 바꾼 FTA]③](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108394651556_1765409987.jpg)




!["고객님 계신 곳은 서비스 불가 지역"…목숨 걸고 장 보러 간다 [식품사막]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215404940310_1764657648.png)


![[식품사막] '장 보기'는 격차의 문제…식품사막은 어떻게 탄생하는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116132038679_1764573200.jpg)




![[리셋정치]국수본, '통일교 의혹 수사'에 명운 걸어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207581336316A.jpg)
![[시시비비]서울시장 선거 승리 방정식](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113224791199A.jpg)
![[기자수첩]분산된 공시 창구가 만든 정보 비대칭](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20953326638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