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시 트로트여신" 송가인 '광클절' 로고송, 조회수 100만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광클절' 로고송 영상 캡처.

롯데홈쇼핑 '광클절' 로고송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2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가수 송가인과 제작한 30초 분량의 '대한민국 광클절' 로고송 영상(사진)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 지난 16일 공개된 후 일주일 만이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된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공개 직후 응원 댓글이 수백 건 달리는 등 인기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광클절 모델로 가수 송가인을 내세운 데 대해 행사 규모와 목표에 맞는 '국가대표'급 인물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의 대표 쇼핑 행사로 업계 최대 규모"라며 "대중적인 인지도와 타깃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가수 송가인씨가 꼭 들어 맞았다"고 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골프스타 박세리를 내세운 첫 번째 광클절 역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23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광클절 행사에 100억원에 달하는 쇼핑 지원금(광클 지원금)을 내거는 등 큰 공을 들였다.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원 규모 물량이 할인 판매에 나선다. 10일간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카드 할인 최대 10%, 엘클럽 회원 우대, ‘제주아트빌라스 숙박권’ 추첨 행사 등도 포함했다.


송가인씨 섭외를 담당한 주미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책임은 "송가인씨와의 작업이 워낙 성공적으로 이뤄졌고, 벌써부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올 봄 광클절 역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