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일 이마트와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행사를 진행하는 쇼핑캐시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워드란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결제 시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의 대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이마트가 다른 기업과 협업해 이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TV쇼핑 쇼핑캐시백 행사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TV쇼핑에서의 구매 금액을 합산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약정 금액과 약정 기간을 완화해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첫 행사상품은 18일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하는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 의료기기다. 방송 중 상품을 행사카드로 13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후, 할부 기간 동안 신세계TV쇼핑과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달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달 월 할부금 2만8385원이 페이백 된다. 13개월 동안 꾸준히 약정을 이행하면 37만원 상당의 브라운 제모기를 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이워드 행사 론칭과 같은 날 신세계야구단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한 ‘랜더스 데이’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의 모바일과 PC몰에서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0%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최대 할인 한도는 40만원이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국내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세계야구단 등 그룹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