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오롱스포츠, 공효진·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 캠페인 영상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공효진, 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somewhere)' 캠페인의 첫번째 영상 윈드체이서편을 공개했다.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공효진, 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somewhere)' 캠페인의 첫번째 영상 윈드체이서편을 공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공효진, 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somewhere)'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썸웨어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19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진행해왔다.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 ‘자연으로의 회귀’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을 영상으로 담아 고객과 소통해왔다.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뉴노멀(새로운 표준) 시대를 맞아 ‘우린, 다시, 어딘가에서’ 라는 주제로, 목적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지금 다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공효진과 류준일여 숲과 바다, 자연 안에서의 즐거움을 보여준다.


이번 썸웨어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아이템의 이름을 따서 ‘윈드체이서’편, ‘무브’편, ‘나이트하이커’편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오롱스포츠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첫번째 편인 윈드체이서 편에서는 방품·방수 재킷인 ‘윈드체이서’의 스타일링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는 달라지고 있는 뉴 아웃도어 룩을 선도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력 뿐만 아니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영상 콘텐츠도 기획한 것”이라며 “코오롱스포츠는 뉴노멀 시대에 새롭게 변화하는 아웃도어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