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론, 신민아와 함께 봄·여름 캠페인 화보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아이엠 쿠론 : 히어 & 나우'(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으로, 이제 맞는 키워드 9개 화보를 꾸몄다.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멜리아 릴레' 가방과 소화할 수 있는 오피스 스타일을 선보인다. 두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 가방을 내세워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 가방을 통해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속, 가드닝 만들기, 지금 바로 쉬어가기, 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사회관계방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쿠론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