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글로비즈에서 S410 Home Edition 노트북 2종(Economic Pro, Business Pro)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브랜드와 기종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을 반납하면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의 대상은 S410 Home Edition 노트북을 새롭게 구매하는 고객으로 먼저 보상 신청 문의 후 기존에 사용 중인 노트북을 반납하면 전문 담당자의 검수에 따라 보상금이 결정되고 Getac S410 Home Edition 노트북 2종 중 한 제품을 선택해 최대 60만원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S410 Home Edition 노트북은 인텔 듀얼 밴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5.1 버전으로 무선 인터넷과 주변기기 연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온라인 수업과 화상회의를 위한 고화질 웹캠이 내장되어 있기에 인강용, 재택근무용 노트북으로 적합하다.
또한 미 군사 표준 규격 테스트(MIL-STD-810H)를 통과하고 방수 방진 IP53 등급을 받는 등 러기드 노트북으로서 내구성과 안정성이 입증되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의 러기드 노트북의 높은 가격 탓에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러기드 및 방폭 기기 분야의 국내 선두기업인 ㈜씨에스글로비즈(대표 오세록)는 러기드(Rugged)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 글로벌 기업인 Getac Inc.의 한국 공식 파트너社로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에스글로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며칠 여행와서 내 월급만큼 쓰고 가는 외국인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