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에프앤리퍼블릭, 광군절 매출액 85억…"현지 전략 통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에프앤리퍼블릭은 전날 진행된 광군절에서 약 85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패션브랜드 ‘널디’와 제이준의 마스크팩 판매 호조에 따른 것이다.


널디는 주력 상품인 패딩류와 트랙슈트 판매 호조를 기반으로 전년 대비 115% 가량 성장한 2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그동안 지속해온 인지도 개선 전략이 매출로 연결된 결과로 에프앤리퍼블릭은 올해 6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널디 국내관을 오픈한 이후 현지에서 왕홍(王紅,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중국 온라인 시장을 중심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중국 내 인지도를 높여왔다.

제이준도 마스크팩을 주축으로 약 65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스테디셀러인 '블랙물광 마스크팩'과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팩'이 총 410만 장 판매돼 전년 대비 20% 이상 판매량 증가를 기록했다.


웨스트라이즈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내 온라인 쇼핑 및 라이브 방송 등 언택트 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은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 및 현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며 “K스트리트 패션 대표 브랜드 널디와 K뷰티 대표 제품인 제이준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 경영진은 기존 제품 뿐 아니라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여긴 여자 없으니까 그만 좀"…강남 빌라 울분의 공지, 왜 동창도 몰라봤던 정유정 신상공개 사진…고교 졸업사진 보니 카이스트 출신 도연스님 '이혼·자녀' 의혹…"활동 쉬겠다"

    #국내이슈

  • '축구의 신' 메시, 사우디 오일머니 거부…"美 마이애미행 확정" "트럼프, 대통령돼선 안돼" 펜스, 美대선 출마 공식화(종합) "자유의 여신상도 희미…세기말 같다" 뉴욕 삼킨 '오렌지빛 연기'

    #해외이슈

  • 국토부 "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사고, 철도안전법 위반 여부 조사" "자유의 여신상도 희미…세기말 같다" 뉴욕 삼킨 '오렌지빛 연기' [포토]송영길 전 대표, 두 번째 검찰 자진 출석

    #포토PICK

  •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韓에 진심인 슈퍼카 회사들…‘페람포’에 로터스까지 참전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中 세계 최대 규모로 완공한 '풍동' [뉴스속 그곳]폭우·지진·폭력에 위협 받는 '아이티' [뉴스속 인물]이탈리아전에서도 터질까…'골 넣는 수비수' 최석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