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개발, 노사화합 및 판로개척 등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전략 컨설팅펌 헤브론스타㈜ 부사장 김민욱(헤브론스타벤처스㈜ 대표이사 겸)이 지난 21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 2층 DMC홀에서 열린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 주관으로 1990년부터 시작해 올해 31년째를 맞이하는 중소기업계의 행사로, 매해 경영혁신 및 기술ㆍ연구개발, 사회공헌실천, 근로환경개선과 고용촉진 등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타기업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김민욱 부사장은 수공기간, 직무수행능력, 기술개발ㆍ생산성 향상 및 판로확대 노력, 노사화합 기여도 및 사회공헌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자회사 헤브론스타벤처스㈜의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있는 김민욱 부사장은 헤브론스타의 전략컨설팅 전문성 및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지원 전문 액셀러레이터 H-CAMP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투자 단계부터 글로벌 진출, 후속투자유치 준비까지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더 나아가, 헤브론스타벤처스/H-CAMP에서는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과 바이어 미팅 주선, 투자유치와 IR 고도화, 데모데이 개최 및 실질적인 엑셀러레이팅 업무 등을 지원하며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는 설명이다.
김민욱 부사장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인큐베이션과 활발한 투자활동을 통해 스타트업 육성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 경제와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수십년간 하루 한두잔은 괜찮다더니…의학계 '통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