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와니룸,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맞춤 커튼 제작'부문 대상 수상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와니룸,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맞춤 커튼 제작'부문 대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와니룸(WanyRoom)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맞춤커튼제작(인테리어)종합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와니룸은 맞춤 커튼 제작 전문 기업으로 미리 생산해놓는 제품이 아닌, 주문 시 제작에 들어가는 100% 1:1 주문 제작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생산 후 완벽한 검수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100% 국내산 원단으로 남다른 볼륨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단가를 낮추기 위해 커튼 원단의 중량을 낮추지 않으며, 풍성한 2.5배 나비주름으로 맞춤커튼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중간 유통 과정을 과감히 생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고급 명품 원단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꼼꼼한 실과 바느질 등 30년 전통의 숙련된 노하우도 와니룸의 강점으로 꼽힌다.


와니룸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한 커튼으로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주문 시 규격 재확인을 통한 오류를 최소화시키는 등의 고객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어 만족하시는 분들의 재구매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와니룸은 온라인 시장의 성공에 힘입어 서울 노원구에 쇼룸을 오픈하였다. 온라인에 판매중인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 가격 그대로 판매 중이며, 실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여러 취향에 맞추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 보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현재 방영중인 tvn'구미호뎐'에 암막커튼과 화이트쉬폰커튼등을 협찬하게 되어 브라운관에서도 와니룸의 제품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와니룸은 '맞춤 제작 커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셀프 리모델링 위주의 집 꾸미기 열풍이 부는 현재 '맞춤커튼'시장을 이끄는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 보여달라."라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