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엠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LG 윙'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뮤비 조회수 1600만 돌파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윙이 슈퍼엠의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윙이 슈퍼엠의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윙'이 슈퍼엠의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13일 LG전자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전략 스마트폰 LG 윙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5일 공개된 슈퍼엠의 1집 타이틀곡 ‘One(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 1600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뮤직비디오 영상 초반 슈퍼엠 멤버 태용이 LG 윙의 스위블 모드(Swivel Mode)를 활용해 지도를 확인한다. 영상 후반에는 태민이 LG 윙을 통해 의문의 심벌을 제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한다.


LG전자는 슈퍼엠 뮤직비디오를 통해 LG 윙의 차별화된 폼팩터와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 등 인지도가 높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윙 공개와 벨벳 등 프리미엄부터 실속형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온라인으로 공개하며 언택트 마케팅을 확대해왔다. LG 윙 공개 행사 영상은 전 세계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 확산되고 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세상에 없던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슈퍼엠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127 태용과 마크, WayV 루카스 등의 멤버들이 뭉쳐 지난해 10월 데뷔한 연합팀이다. 최근 발매한 정규 1집은 빌보드 200 차트 2위에 올랐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