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KBC, 유튜버 밤비걸과 콜라보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KBC, 유튜버 밤비걸과 콜라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 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가 패션 유튜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내놓는다.


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 타깃의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최근 다양한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색다른 작업을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더해가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올 가을겨울 시즌 '소프트 크루아상백'다.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5차 리오더를 이어간 인기아이템으로 유튜버 밤비걸과 함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컬러로 새롭게 내놨다. 밤비걸은 약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20대 여성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소프트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컬러는 네 가지로 그 중 밤비걸이 선택한 두가지 컬러의 제품이 이날 선공개된다.


두 제품은 BKBC 네이버스토어에서 29일 오후 6시부터 6일간만 공동구매를 오픈한다. 단독 런칭을 기념하며 해당 가방을 할인된 가격으로, 사은품(바게트백)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밤비걸 채널의 인기 코너인 ‘매옷녀(매일 옷사는 여자)’에서 ‘가방 하나로 일주일 코디하기’ 라는 테마로, 소프트 크루아상백 하나로 누구나 따라 해볼만한 스타일링도 공개한다.


추후 4가지 컬러(프렌치 캔버스, 밤비 올리브, 새들 버건디, 미드나잇 블랙)제품은 내달 6일부터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과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KBC 관계자는 “BKBC는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상품 출시에 맞춰 최적의 플랫폼을 찾아 콘텐트 제작에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흥미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