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시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추석에도 실시간 창업상담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피시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추석에도 실시간 창업상담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추석 연휴인 경우에는 공휴일이다 보니 PC방창업 관련된 상담이 필요해도 즉각적인 상담이 어려워 연휴가 모두 끝난 이후에 상담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중인 ‘아이센스리그PC방’이 나섰다. 아이센스리그 PC방은 추석 연휴 기간에도 피시방 창업비용, 창업절차, 대출 등의 궁금한 사항들을 실시간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무료 창업문의를 받는다.

현재 아이센스리그 PC방은 전문 상담 TM부서를 운영 중이며, 실시간으로 창업상담을 받고 있다. 현재 창업문의가 급증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추석연휴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창업상담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즉각 해소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10월에는 총 29가지나 되는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1금융권 대출 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전좌석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추석 이후에 진행되는 첫 사업설명회는 10월 8일(목)에 소규모로 접수 받아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매출보장보험 제도와 신규 인테리어 ‘시크릿 가든’ 업그레이드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센스리그PC방은 코로나19에 대비하여 계속해서 혁신적으로 피씨 제품개발을 진행해오고 있다. 2020년 상반기에만 커플석 특허의자, 블루오션 무선충전기, 블루오션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무인셀프존의 4가지 차별화 상품을 출시했고 이번달부터는 야간무인PC방 시스템+무인셀프존+음식배달등 3가지를 동시에 도입하여 또 한번의 혁신적인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PC방창업 시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이센스PC방은 매출100% 책임보장하는 ‘매출보장보험’을 계속 실행하면서 창업상담을 희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전담 TM 부서를 두어 실시간으로 현재 창업상담을 진행 중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라며 “본사 사업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하며,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알려진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