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 출시…기업고객 대상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프티쇼 운영경험 살려 KT엠하우스가 유통·발행
PIN 번호를 입력하면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 출시…기업고객 대상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KT엠하우스가 네이버페이 가맹점 쇼핑몰의 상품을 구입하거나 음원·웹툰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발행한다.


3일 KT엠하우스는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업계 최초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단독 발행 ·유통한다고 밝혔다. KT엠하우스는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화폐형 포인트 충전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총 5종(1000원·5000원·1만원·3만원·5만원권)으로 발행되며, 기업 고객에게만 우선적으로 판매한다. 기업 고객은 KT엠하우스의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 사이트나 법인영업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의 ‘기프티쇼 쿠폰 등록’을 통해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충전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30만개 가맹점과 웹툰이나 음원, 클라우드 등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ID로 관리되기 때문에 편리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타인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문정용 KT엠하우스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종합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포인트 충전권을 편리하게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화폐형 포인트 상품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