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리퍼블릭 '아이노아이원' 인수…"코스메틱 브랜드기업 도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웨스트라이즈 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아이원’(iKNOW iONE)을 인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에프앤리퍼블릭은 중국 유통 플렛폼 전문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변화와 도약을 본격화 한다.


최근 코스메틱 시장은 불필요한 스킨케어를 최소화한 ‘스킵케어’(Skip-care)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바쁜 현대인의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 주기 위한 멀티 뷰티템이 2030여성층에서 인기다.

이번에 인수한 아이노아이원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 컨셉의 ‘아이 니드 유 쿠션’과 세정력이 뛰어난 ‘아이 위시 클렌징 워터’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인수를 통해 아이노아이원의 주 고객인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흡수해 에프앤리퍼블릭의 소비층을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K뷰티와 K패션 전문 중국 유통 마케팅 플랫폼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중국에서 온·오프라인 유통망 구축 경험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채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등을 바탕으로 국내 메이크업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스킵케어의 선두주자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