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hc치킨, 골드킹 콤보 인기 속에 ‘골드킹 순살’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hc치킨, 골드킹 콤보 인기 속에 ‘골드킹 순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bhc치킨이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 치킨을 전국 매장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 메뉴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한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제격이다.

이번 ‘골드킹 순살’ 출시는 기존 한 마리 메뉴인 ‘골드킹’을 비롯해 날개 부위 메뉴인 ‘골드킹 윙’, 다리 메뉴 ‘골드킹 스틱’, 날개와 다리로 함께 구성된 ‘골드킹 콤보’와 함께 골드킹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bhc치킨은 그동안 있었던 순살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인 출시 요구를 충족시키고 메뉴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골드킹 순살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순살 메뉴에 대한 고객의 니즈는 골드킹 콤보에 대한 높은 인기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실제 골드킹 콤보를 포함한 ‘콤보 시리즈’는 지난 3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훌쩍 넘어서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이며 올 상반기 최대 히트 상품 반열에 올라섰다. 콤보 시리즈의 높은 인기에 대해 bhc치킨은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고객 니즈 발굴과 검증받은 시그니처 메뉴와의 접목,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등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골드킹 순살 출시를 계기로 콤보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인 관심 유발과 올해 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은 부분육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고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골드킹 순살은 간편성으로 인해 맥주 안주로 혹은 아이들 간식으로 손색이 없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메뉴로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힐링 푸드가 되도록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