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름휴가 핫 플레이스]가평 연인산도립공원 '옥수수 미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옥수수 미로

옥수수 미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의정부)=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가평 연인산도립공원에 2645㎡ 규모의 '옥수수 미로'를 조성하고, 휴가철 색다른 즐길 거리 제공에 나선다.


옥수수 미로는 가평군 승안2리 '아홉마지기 체험마을'과 함께 농촌 마을 활성화 차원에서 연인산도립공원 탐방안내소 인근에 조성했다. 지난 3월 파종해 현재 2m 높이까지 자랐다.

미로 체험이 끝나면 옥수수와 아이스크림 등을 즐길 수 있고, 인근 금계국 꽃밭과 장미터널도 감상할 수 있다.


옥수수 미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체험할 수 있다. 폐장 1시간 전까지는 입장해야 한다.


도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체크, 소독 등 방역 대책을 추진한다.

옥수수 미로 체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홉마지기 체험마을 공식 홈페이지(www.9majigi.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1-582-3115)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