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글로벌링커스, 라이오니스와 총판계약…"정품인증서비스 日 시장 진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정품인증서비스 ‘클로버(Klover)’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링커스는 일본 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리셀링 및 컨설팅 전문업체인 라이오니스(LIONICE)와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단독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이오니스는 구글 지스위트(G Suite)의 프리미엄 리셀러인 새틀라이트 오피스(Sateraito Office)의 자회사로 국내외 우수 IT기업들의 서비스를 일본 시장에 판매하기 위해 설립됐다. 라이오니스는 일본 내에서 ‘Klover’의 판매, 유통, 컨설팅 등을 담당하게 된다.

글로벌링커스가 자체 개발한 ‘Klover’는 히든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강력한 보안성을 가진 정품인증태그와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력한 보안성과 함께 태그의 ‘심미성’과 ‘범용성’을 추구,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며 마케팅플랫폼과 연동이 가능해 삼성엔지니어링, 한국은거래소, 리더스코스메틱 등의 국내외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고 있다.


허의숙 글로벌링커스 부사장은 “이번 일본 총판 계약을 통해 세계 화장품 시장의 주요 공급처 중 하나인 J-뷰티 기업들에게 Klover의 우수한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일본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과 해외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허성욱 라이오니스 대표는 “위조품 시장이 커지는 상황에서 우수한 보안성으로 K-뷰티 기업과 함께하고 있는 Klover 서비스를 일본 기업들에게 제공할 기회가 생겨 기대가 크다”며 “라이오니스와 함께하는 파트너들을 통해 Klover 서비스가 일본시장 내에 빠르게 안착하도록 하겠다”고 전략을 밝혔다.

작년 5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바 있는 글로벌링커스는 이번 일본 총판계약을 통해 가품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주요 제조국가들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