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PC삼립, 시즌 한정 ‘망고로 시리즈’ 4종 출시

최종수정 2020.06.18 09:19 기사입력 2020.06.18 09:19

댓글쓰기

SPC삼립, 시즌 한정 ‘망고로 시리즈’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SPC삼립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망고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망고로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 망고로 쿨(COOL)’을 콘셉트로 대표 열대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망고로 시리즈’는 촉촉한 케익 시트 속에 망고크림을 넣은 ‘망고로롤롤’, 새콤달콤한 망고 잼을 듬뿍 넣은 미니 데니쉬 ‘망고로데니쉬’, 부드러운 빵 속에 망고앙금을 넣은 ‘망고로팡팡’, 반달 모양의 케익 속에 달콤한 망고 크림을 넣은 ‘망고로케익’까지 4종이다. 전국 슈퍼에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격은 1100원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망고로 시리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을 남겨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SPC삼립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제철 과일 망고를 활용한 시즌 한정 디저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