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리 보는 뮤지컬 '렌트'…내달 1일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미리 보는 뮤지컬 '렌트'…내달 1일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뮤지컬 '렌트'의 쇼케이스가 내달 1일 오후 7시30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렌트'는 자코모 푸치니의 오페라 '라 보엠'을 원작으로 하는 록뮤지컬이다. 라 보엠이 19세기 말 프랑스 파리의 젊고 가난한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면 렌트는 20세기 말 미국 뉴욕의 이스트빌리지에 모여 사는 가난한 예술가들을 통해 그들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 삶에 대한 희망을 그린다. 렌트는1996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큰 호평을 받았고 토니상, 퓰리처상 등을 수상했다.

국내 공연은 9년 만으로 내달 13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공식 개막에 앞서 열리는 쇼케이스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종혁, 장지후, 아이비, 김수하, 정원영, 배두훈, 김호영, 최재림 등 23명의 전 배우가 출연해 '렌트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브로드웨이 협력 연출 앤디 세뇨르 주니어가 지금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진짜 '렌트' 이야기를 전해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렌트 쇼케이스 입장권은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예매자 전원에게 뮤지컬 '렌트' 응원봉과 타투 스티커가 선물로 제공된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