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럭키슈에뜨, '온 가족이 함께' 쥬뗌므 라인 출시

최종수정 2020.05.11 08:11 기사입력 2020.05.11 08: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 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쥬뗌므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은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컨셉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및 키즈 티셔츠와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다.

티셔츠는 커플이나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다. 베이직한 라운드 네크라인에 소매에는 배색 프린트가 들어갔으며 부드러운 면 100%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성인 티셔츠는 총 5컬러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그린이며 가격은 9만8000원이다. 키즈의 경우 6세 이상부터 착용할 수 있으며 원 사이즈다. 컬러는 3가지로 화이트, 그레이, 핑크가 있다. 가격은 4만8000원이다.


성인용 액세서리로 양말은, 바깥쪽에 각기 다른 문구를 발바닥에는 하트 자카드로 포인트를 줬다. 다양한 룩에 포인트 연출하기 좋은 캐주얼 아이템으로 가격은 9800원이다.


모자는 뒷면에 럭키슈에뜨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버클 디테일로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블랙과 핑크 두 가지로 가격은 7만8000원이다.

럭키슈에뜨, '온 가족이 함께' 쥬뗌므 라인 출시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