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사부일체' 차은우 멤버 신고식, "보고 싶었어...평균 나이 낮아지고 지능은 높아질 것"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사부일체' 차은우 멤버 신고식, "보고 싶었어...평균 나이 낮아지고 지능은 높아질 것"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3일 오후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차은우와 김동현이 정식 멤버로 신고식을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김동현은 차은우에게 "준비됐습니까"라면서, "집사부일체 멤버로 합류하고 싶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러자 차은우는 "네. 그렇습니다"라고 힘차게 대답했고, 이승기는 "이야, 그러면?!!!"이라며 기쁨과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계속해서 김동현은 "본인이 멤버로 합류하면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고, 차은우는 "평균 나이는 낮아지고 평균 지능은 높아집니다"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이 대답에 나머지 멤버들은 "오오오!!"하면서 감탄했다. 또한 김동현은 "지능이 높다니까, 형들의 첫 인상을 다섯글자로 말해봅니다"라고 주문했다. 그러자 이승기는 "여기서 떨어질 수 있다"고 차은우를 긴장시켰다.


하지만 차은우는 "보고 싶었어"라고 대답해 이승기의 뜨거운 포옹을 받았다. 이승기는 차은우를 안으며 "나도 보고 싶었다 은우야"라며 진심어린 애정을 표시했다.


그리고 차은우는 "신병 차.은.우. 오늘부로 형들과 함께 집사부일체 멤버로 합류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라고 신고식을 했다. 차은우의 신고식에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은 "드디어"라며 막내가 온 것에 환호를 내질렀다.

그때 옆에서 김동현이 "이로써 차은우 외 1명 신고식 완료했습니다"라고 말해 본인 역시 '집사부일체' 정식 멤버로 합류함을 알렸다. 차은우와 김동현의 합류로 5인 완전체가 된 멤버들은 서로 껴안으며 환영했다.


특히 이승기는 "지난 번 신입사원때 너무 잘해서 탐이 나던 멤버였다"고 말해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차은우 또한 앞서 출연했던 '집사부일체'를 보고 지인들이 너무 좋아했다면서, 깔깔거리며 본방사수 했다고 밝혔다. 김동현 역시 엄마가 "꼭 붙들어 매고 있어라"는 말을 남겼다고 전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