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으뜸효율 LG 가전 구매하면 10% 환급에 캐시백 혜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LG전자 "으뜸효율 LG 가전 구매하면 10% 환급에 캐시백 혜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가 TV와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 환급 외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올해 연말까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TV,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의 10%를 환급해준다.

LG전자는 고객이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의 환급 대상 가전은 190여 개 모델이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15일까지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의 효율등급라벨 사진, 제조번호명판 사진, 거래내역서,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1500억원 규모의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된다.


LG전자는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에서 오는 6월30일까지 으뜸효율 환급 대상 가전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으뜸에 혜택을 더하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모델 구매 고객이 LG전자 멤버십 앱의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참여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베스트샵 매장모형 블록,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환급 대상인 울트라 HD TV(75/65/55/49형)를 구입하는 고객은 환급금 외에 LG전자가 제공하는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 최대 2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 스탠드형 투인원(2in1)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4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에너지 효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정속형 에어컨을 10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하면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급 대상인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모델명: AS309DWS, AS247DWE)을 구입하면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받는다. 또 고객이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필터를 교체하고 제품을 청소 및 점검해주는 유지관리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 트롬 세탁기 21kg 제품을 미니워시, 스타일러, 14kg 이상 건조기 등 다른 의류관리가전과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은 환급금 외에 최대 8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LG전자는 베스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 멤버십포인트 증정, 제휴카드 연계 포인트 및 캐시백 프로그램,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모델명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으뜸효율 환급 사업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LG전자 베스트샵으로 문의하면 된다.


LG전자 한국B2C그룹장 김정태 전무는 "고객들이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환급사업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