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모리치 강남본사, 헤어증모술 무료교육 및 시술 이벤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교육용원사 2pcs만 별도구매

코모리치 강남본사, 헤어증모술 무료교육 및 시술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헤어증모술 전문브랜드 코모리치가 강남 본사에서 무료교육과 시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증모술이라는 아이템이 국내에 자리잡도록 그동안 노력해온 코모리치는 이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무료교육을 실시하며, 해외 10여개국 교육과 국내 증모술을 선도하는 브랜드인만큼, 파격적인 무료교육 소식에 관심이 상당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헤어증모술 전문가가 두피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초소형 매듭으로 가장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하는 이번 무료교육에는 미용창업이나 헤어증모술에 관심이 있거나 이미 증모 창업을 시작하신 분들, 기존에 미용관련 매장을 운영하면서 증모아이템을 추가하여 매출을 증대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참여가능하다.


무료교육 시간은 주 1회 3시간씩 총 2주 소요되며, 교육비는 일체 없고 교육시 필요한 재료인 원사 (1pcs 천모) 2개는 개인부담 해야한다.


아울러 코모리치 강남본점에서는 헤어증모술부터 가발, 두피케어 등 코모리치의 모든 서비스에 걸쳐 이벤트도 진행된다.

헤어증모술 첫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300모를 2만원에 체험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00모를 추가로 더 증정한다. 또 한올 증모 매듭 기술로 3천모를 증모할 경우 1천모 추가 증정, 5천모를 증모할 경우 2천모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스피드 증모술을 진행하는 고객은 3천모를 9만 9천원으로 업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발의 경우, 맞춤가발은 1+1 이벤트로 진행되어 가발 2개를 90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방문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한편, 무료교육 및 이벤트 궁금한 부분은 코모리치 본사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하게 확인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