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렌지라이프, 고객에게 꽃화분 전달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20.04.01 13:15 기사입력 2020.04.01 13:15

댓글쓰기

오렌지라이프는 재정 컨설턴트(FC)가 4월 한 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호프(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재정 컨설턴트(FC)가 4월 한 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호프(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재정 컨설턴트(FC)가 4월 한 달 간 고객을 방문해 꽃화분을 전달하는 '호프(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와 관련 소상공인을 돕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오렌지라이프는 총 5만개 꽃화분을 전달할 계획이며 지점이 위치한 전국 각 지역의 동네꽃집에서 구매하기로 했다.


오렌지라이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인해 정기적인 고객 만남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화분을 전달하는 잠깐의 만남으로도 고객에게 작은 미소와 함께 언제든지 곁에 있다는 신뢰를 전할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을 위해 1억원을 지원했으며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마스크 800개와 필터 3만8000개를 후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