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판매 140만개 돌파…새역사 쓴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판매 140만개 돌파…새역사 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bhc치킨이 선보인 부분육 시리즈가 치킨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bhc치킨은 부분육 치킨 메뉴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 등 3개 브랜드 총 판매량이 출시 이후 누적 14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윙스타 시리즈는 월평균 3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출시된 지 3주가 지난 콤보 시리즈는 무려 35만 개 이상 팔렸다.


bhc치킨은 트렌드와 이색적인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이들이 치킨 메뉴 중 날개 부위와 닭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것에 주목해 지난해 말부터 부분육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첫 제품으로 날개 부위로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내세웠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는 마니아층 입맛을 사로잡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윙스타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bhc치킨은 최근 닭 다리로 구성된 오스틱 시리즈와 날개 부위와 닭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면서 시장 영역 확대에 나섰다.

bhc치킨이 선보인 부분육 시리즈는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골드킹’ 등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받은 5가지 치킨 메뉴를 접목한 것으로 시리즈별로 각각 5종으로 출시되고 있다. 특히 ‘골드킹 윙’, ‘골드킹 스틱’, ‘골드킹 콤보’는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부분육 시리즈 메뉴를 주도하고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