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 카페창업 대안으로 떠올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 카페창업 대안으로 떠올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일반카페창업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일반 카페의 경우 아무래도 음료 1잔당 계산으로 고객이 오래있을수록 회전율이 낮고 매출이 저조하여 폐업률이 높은 아이템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만화카페창업의 경우에는 경우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되다 보니 고객이 오래 머물수록 매출은 높아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로 커피와 음식까지 시켜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보니 높은 매출의 창업 아이템이라 카페창업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실제 요즘은 SNS채널에서 만화카페가 데이트 공간으로 자주 소개되며 젊은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카페창업 대안으로 만화카페창업 벌툰!


만화카페 벌툰은1시간에 2,400원이라는 시간당 비용으로 만화책은 물론 오락기, 보드게임, 마사지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또 배고프거나 출출하면 커피와 덮밥, 떡볶이 등 맛있는 음식과 커피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카페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하여 벌툰에서 먹방 컨텐츠를 촬영하거나, 데이트하는 모습들을 업로드하여 백만 조회수가 넘어갈 정도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 카페창업 대안으로 떠올라! 원본보기 아이콘

◆ 창업문의 급증으로 이색사업설명회 개최!


고객들의 관심도가 많아짐에 따라, 벌툰을 창업하고 싶어하는 예비점주들도 많아져 본사에서는 이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벌툰은 실제 운영하고 있는 신촌점 벌툰 매장에서 3/24(화) 오후1시, 이색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 벌툰 가맹점들의 매출부터 순수익, A급 점포추천, 일반 카페와 다른점 등 인터넷에 없는 고급 창업정보들을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라 한다.


신촌점 매장에서는 만화카페 벌툰의 대표적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만화책, 마사지기계, 오락기 그리고 인기메뉴 시식 등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예비창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더 향상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이색사업설명회에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해 매장방역, 손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 사업설명회 참관시 800만원 추가 창업혜택 증정


또한 3월 24일(화) 오후1시 신촌점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색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15가지 창업혜택에서 추가로 800만원 추가 상당의 창업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특히 인기개그맨 박명수님과 재계약을 통해 2020년에도 벌툰 대표모델로 가맹점 매출상승을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현재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