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루헨스' 새 모델 소지섭…'한번 더 케어' 캠페인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봉 루헨스 '한번 더 케어' 캠페인 영상

원봉 루헨스 '한번 더 케어' 캠페인 영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원봉은 올해 루헨스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선정하고 '한번 더 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정수기 등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제품과 서비스의 모든 곳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꼼꼼하고 깨끗하게 한번 더 케어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지향점을 표현했다.


이달 9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수도관 케어 무료 체험 서비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설치를 완료한 직수형 정수기 렌털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약 10만원 상당의 수도관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방 수도관을 특수 압축파를 사용한 전문 장비로 세척해주는 서비스다.


루헨스 관계자는 "보이는 곳부터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고 까다롭게 케어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공유할 것"이라며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