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러우면 지는거다' 공개연애 세 커플 일상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 캡처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 세 커플의 일상이 공개됐다.


9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는 배우 최송현·다이버 이재한, 이원일 셰프·김유진 PD, 그룹 레인보우 지숙·기업인 겸 프로그래머 이두희 등 세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송현은 프로 다이버 강사인 연인 이재한을 공개했다. 첫 만남에 대해 이재한은 "세부라는 도시에 1년에 한 번 열리는 수중 촬영 대회가 있었다. 내가 가려고 했던 섬에 최송현도 우연히 왔다. 3일 동안 다이빙하면서 함께 지냈다"고 밝혔다. 최송현은 "좋아하는 피사체도 비슷하고 우리 둘만 가장 큰 카메라를 갖고 있었다"고 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을 회상하며 추억에 잠겼다. 최송현은 "별 사진을 찍는다고 하면서 나를 같이 찍었을 때 심쿵했다"고 말했다. 또 29일 만에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집에서 함께 찍었던 다이빙 영상을 보던 두 사람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 다음 날 두 사람은 다이빙을 위해 제주도로 향했다. 이재한은 항상 최송현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원일과 김유진 커플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은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이원일은 연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아이들과 함께 요리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와 제작진으로 만났다"고 밝혔다.


이를 본 장성규는 "MBC 예능프로그램 '김유진은 전지적 참견 시점' PD다. 회식 때 온 이유를 이제야 알게 됐다"며 "각자 분야에서는 참 프로페셔널한 두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김유진의 웨딩드레스를 알아보러 드레스 숍으로 향했다. 이원일은 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 김유진의 모습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를 본 장성규는 "넋을 놓고 보게 된다"고 이야기했다.


연애 11개월 차인 지숙과 이두희 커플도 소개됐다. 두 사람은 서로를 "가장 예뻐하는 사람", "가장 아끼는 사람"으로 소개했다. 지숙은 "원래는 (출연을) 안 하려고 했다. 부딪히는 부분이 있을까봐 걱정됐다"면서 방송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두희는 "과거 지숙의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다. 어떻게든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만난 후에도 가까워지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고 말했다. 지숙은 "지금 들으면 러브스토리 같지만 그땐 '왜 이래' 생각했다.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 못 했다. 3~4년 뒤인 지금 결국 이렇게 같이 있다"며 웃었다.


이날 이두희와 지숙은 PC방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커플 운동화부터 커플티까지 맞춰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