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피그램, 배우 공유와 '청송에서 살아보기' 화보 공개

최종수정 2020.02.20 09:34 기사입력 2020.02.20 09:3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공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청송에서 살아보기’를 테마로 배우 공유가 가진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에피그램의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지역과 어우러져 일상의 편안함을 표현했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 한 곳을 선정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이끌어가고 있다. 제주도, 경주, 광주, 하동, 고창에 이어 올 봄여름 시즌에는 경북 청송을 소개한다.


화보는 청송에서 청송백자의 전통을 잇는 사람들 그리고, 7대째 가업을 이어온 무형문화재 장인이 이끄는 청송한지장과 장독 고유의 묵은 장맛을 이어가는 한국맥꾸룸 등을 두루 담았다.


특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된 주왕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전통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한 명소부터, 소박한 골목, 여행의 일상까지를 함께 아울렀다.

특히 에피그램이 진행하는 공간 프로젝트 올모스트홈 스테이도 고창에 이어 청송에서 함께 한다. 화보에서는 공유가 올모스트홈 스테이에 머문 고즈넉한 장면을 순간 포착했다.


에피그램의 홍성택 사업부장은 “에피그램은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는 형태가 아닌, 국내 소도시와 함께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청송의 아름다움과 함께 에피그램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피그램은 21일 공유가 함께한 화보의 티저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를 통해 기획전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뿐만 아니라 청송의 지역 이야기를 3월 중순에 발행되는 에피그램 매거진과 기획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