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훌랄라숯불치킨, 배달 수요 증가에 따른 배달 서비스 본격화…“집에서 즐기는 참숯바베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근 국내 유명 배달 서비스 업체가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가격에 인수되면서 배달 서비스의 성장 가능성이 아직도 무궁무진하다고 평가되고 있다. 1인 가구나 맞벌이 가구 등 가구 형태가 변화하고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으로 외출 자제가 지속되면서 배달 서비스가 외식 사업의 필수 생존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주로 홀 매장을 이용하는 호프 브랜드 컨셉에서 배달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배달 서비스를 도입,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배달 서비스는 요기요, 위메프 오,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배달 앱)들과 B2B 계약을 맺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의 바베큐치킨은 100% 국내산 참숯 백탄만을 사용해 구워낸 치킨으로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배달 서비스를 본격화함에 따라 이제 집에서도 참숯바베큐를 즐길 수 있게 돼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배달 수요에 따라 배달 서비스를 본격화해 주문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작년 하반기부터 소규모 배달형 매장 콘셉트를 개발해 배달 판매에 주력하는 매장을 늘리고 있어, 앞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훌랄라숯불치킨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1997년 경기도 이천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24년간 숯불바베큐치킨을 판매 중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표메뉴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추장 허브소스를 이용한 ‘참숯핫바베큐’가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배달 수요 증가에 따른 배달 서비스 본격화…“집에서 즐기는 참숯바베큐”
AD
원본보기 아이콘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