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플레이디-틱톡, 공식 리셀러 계약 체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그룹 온라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인 ‘틱톡’과 공식 리셀러 계약을 맺었다. 플레이디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틱톡 광고가 오픈 된 곳에서 광고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4일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거나 해외 마케팅 니즈가 있는 국내외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마케팅 기회가 확장됐다”며 “플레이디가 보유한 브랜딩 퍼포먼스 기반의 통합 매체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앱 시장 분석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틱톡의 다운로드 건수는 2019년 7억건 이상, 누적 15억건으로 글로벌 2위 규모다. 틱톡은 현재 전 세계 150여개 국가 및 지역, 75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며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에게 최고의 트렌드세터로 자리잡았다.


한편 플레이디는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KT그룹 종합 온라인광고대행사다. 광고 집행 경험이 풍부한 업계 최고의 전문가 조직으로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디는 지난해 취급액 4000억을 돌파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