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콘셉트는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 음료는 총 7종으로 ▲고소한 새싹보리가 들어간 라떼에 딸기 젤라또가 올라간 ‘새싹돋은 베리 플로트(R 6700원ㆍ L 7200원)’ ▲버블 밀크티에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베리 버블 밀크티(L 6900)’ ▲딸기 쉐이크 위에 큐브 치즈 케이크를 올린 ‘베리 치즈큐브 쉐이크(R 6900원ㆍL 7400원) ▲신선한 우유와 딸기를 조화시킨 ‘딸기 라떼(R 6500원ㆍ L 7000원)’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R 6500원ㆍL 7000원)’ ▲생딸기를 갈아 넣어 식감을 살린 레디투드링크(RTD) 제품 2종 ‘찹찹 딸기라떼’와 ‘찹찹 새싹보리 딸기라떼’ (2종 모두 500㎖ 7300원ㆍ300㎖ 6300원)도 함께 출시했다.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생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6500원)와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빼곡히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2600원)등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부자 3대 못 간다' 속설 깬 현대家…"해봤어?"로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넉달만에 1.3억 올랐어요"…틈새시장으로 뜨는 서울 오피스텔[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6192492514_1762154364.jpg)



!["연봉 2배 준다니 안 갈 수가 없네"…이공계 인재 해외유출 막을 해법은[BOK포커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3042592061_1762142665.jpg)







![[산업의 맥]APEC이 남긴 숙제, AI시대 살아남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0332117118A.jpg)
![[과학을읽다]탄소세에 쏠리는 관심, 누가 기후의 값을 치르는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1010458283A.jpg)
![[기자수첩]공수처, 존재 이유를 증명하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1070988175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