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파스쿠찌,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제철 딸기 신제품 내놨다

최종수정 2020.01.31 09:06 기사입력 2020.01.31 09:06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콘셉트는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 음료는 총 7종으로 ▲고소한 새싹보리가 들어간 라떼에 딸기 젤라또가 올라간 ‘새싹돋은 베리 플로트(R 6700원ㆍ L 7200원)’ ▲버블 밀크티에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베리 버블 밀크티(L 6900)’ ▲딸기 쉐이크 위에 큐브 치즈 케이크를 올린 ‘베리 치즈큐브 쉐이크(R 6900원ㆍL 7400원) ▲신선한 우유와 딸기를 조화시킨 ‘딸기 라떼(R 6500원ㆍ L 7000원)’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R 6500원ㆍL 7000원)’ ▲생딸기를 갈아 넣어 식감을 살린 레디투드링크(RTD) 제품 2종 ‘찹찹 딸기라떼’와 ‘찹찹 새싹보리 딸기라떼’ (2종 모두 500㎖ 7300원ㆍ300㎖ 6300원)도 함께 출시했다.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생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6500원)와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빼곡히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2600원)등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프리지아 '큐티 섹시의 정석' [포토] 설하윤 '건강미 넘치는 몸매'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국내핫이슈

  • [포토] 한예슬 '동안 미모' [포토] 나연 '시크한 매력' [포토] 노제 '시크한 눈빛'

    #연예가화제

  • [포토] 김재경 '건강미의 정석' [포토] 고소영 '20대 뺨치는 50대' [포토] 최진실 딸 최준희 "시집 가는 것 아냐" 사진 해명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파티룩의 정석' [포토] 제시 '화려한 비주얼' [포토] 한혜진 '톱모델의 위엄'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