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20 아시아소비자대상]매일유업 '앱솔루트', 특수분유까지 명작…中수출 대표 분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20 아시아소비자대상]매일유업 '앱솔루트', 특수분유까지 명작…中수출 대표 분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매일유업 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 분유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를 통해 다년간 축적해온 모유와 아기똥 분석 결과를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두뇌, 시력, 성장, 방어능력, 소화흡수 등 5가지 핵심 영양성분을 '앱솔루트 영양 시스템'에 적용해 모유에 더욱 가깝게 했다.


앱솔루트는 실제 엄마들의 모유를 직접 분석해 탄수화물ㆍ단백질ㆍ지방산 등 다양한 모유 속 성분을 분석한다. 2017년 12월 매일유업 중국 수출분유 대표 브랜드 '앱솔루트명작'(애사락명작), '매일 궁', '희안지' 3개 브랜드가 조제분유 수출 기준을 통과해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에 정식 등록 돼 브랜드와 품질을 인정받았다.

2019년 7월에는 매일유업 특수분유 2종이 중국 수출기준 통과하며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중국에 무유당분유와 조산아분유 등 특수분유 2종을 수출하게 됐다.


특히 앱솔루트는 소비자 보호에 앞장섰다. 국내에서 최초로 원료 원산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줬다. 식품이력서비스를 통해 원료ㆍ생산ㆍ출고 까지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있다. 매년 2000여명의 임산부를 초청해 분유 생산 공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장견학도 운영 중이다.


또 지난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해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한 특수분유 8종 12개 제품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급하고 있다.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도 운영하며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배려를 높이고 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