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S샴푸, 대만 유명 뷰티 TV방송 ‘부탁해요 여신님2’에서 2019년 인기상품 TOP5로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S샴푸, 대만 유명 뷰티 TV방송 ‘부탁해요 여신님2’에서 2019년 인기상품 TOP5로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월 5일 대만에서 방영된 대만의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2019년 인기상품 TOP5로 선정되었다고 14일 밝혔다.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 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프로그램의 메인 MC 케빈은 팔로워가 6천만명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 방송을 통해 소개된 수많은 제품들을 대상으로 대만 내 인플루언서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패널들의 의견들과 리뷰 평점들을 기반으로 향수, 클렌징 솜, 선크림, 에센셜 오일, TS샴푸 등 인기상품 TOP5를 선정하였다. 특히 메인 MC 케빈이 ‘TS샴푸’에 대하여 은은한 에센셜 오일의 향기와 탈모증상 완화 기능 등 제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하고 탈모와 머릿결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제안하면서 대만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큰 이슈가 되었다.


TS샴푸, 대만 유명 뷰티 TV방송 ‘부탁해요 여신님2’에서 2019년 인기상품 TOP5로 선정 원본보기 아이콘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에서 유명한 TV프로그램이기에 대만 시청자들에게 영향력이 크다고 본다. 또한 헤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점에 다소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인 만큼 대만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고객들에게 TS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로 시장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만들었다. 또한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활발하게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