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영옥 "무슨 말을 해도 욕처럼 할 수 있어"

최종수정 2020.01.14 00:30 기사입력 2020.01.14 00:30

댓글쓰기

13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영옥/사진=KBS 2TV 화면 캡처

13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영옥/사진=KBS 2TV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배우 김영옥이 욕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김영옥이 게스트로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뽐냈다.


김영옥은 지난해 11월 방송에 출연했던 나문희를 언급하면서 "나문희를 보며 나는 저렇게 하지 말아야지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또 그런 모습이 자기 콘셉트다"라며 "(나문희는) 내숭 떠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영옥은 '선생님은 어떻게 하시냐'라는 MC김용만의 질문에 "나는 사람이 좀 천하다"라고 답해 패널들을 폭소케했다.

이날 MC 송은이는 김영옥에게 "언제부터 욕을 그렇게 맛깔나게 하셨냐"고 물었다.


김영옥은 이에 "난 무슨 말을 해도 욕처럼 할 수 있다"고 답하면서 특유의 억양을 선보였다.


이를 본 패널들은 "연기가 들어가니까 맛이 난다"며 김영옥의 연기력에 박수를 보냈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