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송파 라보로 ’, 배후수요 중심에 있어 원스톱 라이프 실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송파 라보로 ’, 배후수요 중심에 있어 원스톱 라이프 실현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은 편리해야 하며, 지리적 조건 및 주변 시설 모두 잘 갖춰 있어야 한다. 특히 입지 조건이 뛰어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희망하고 있다면 ‘송파 라보로 ’에 주목해도 좋다.


송파 라보로 아파트는 송파구 송파동 100번지 일원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배후수요의 중심에 위치해 생활이 편리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으며, 다양한 광역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도보로 관공서나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교육과 생활,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단지 근거리에 롯데마트, 롯데월드, 영화관, 가락시장, 강남힘찬병원, 아산병원 등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송파소방서, 송파경찰서, 송파2동 주민센터 등 관공서까지 밀집돼있어 각종 서류 작업이나 민원 신청 등이 수월하다.


서울놀이마당, 백제 고분, 몽촌토성 등 아이들을 위한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며, 인근 학교·학원 및 교육시설도 풍부하다. 뛰어난 학업 성취도와 높은 진학률을 보이는 송파 8학군이 도보 거리에 모여 있다. 중대초등학교, 가락중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가락고등학교 등의 학교가 가까운 거리에 있고, 대치동 학원가에 인접해 있다.


이 밖에 도심 지역을 배경에 두고 석촌호수, 송이공원, 올림픽공원 등 한강 프리미엄과 천혜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힐링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8호선 송파역(311m)과 8·9호선인 석촌역(651m)이 자리 잡고 있어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1km 내에 5호선 방이역과 3·5호선 오금역이 있으며 그 밖에 잠실역, 송파나루역, 가락시장역, 경찰병원역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버스, 철도의 확충 및 지속적인 개선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수도권 전 지역과 강남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송파대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입체적인 도로망을 누릴 수 있어 그야말로 초프리미엄 교통특권이라 할 수 있다.


해당 송파역아파트는 근린생활시설 및 커뮤니티 지원시설들이 공급되며 지하 2층~지상 13층 아파트 11개 동, 총 534세대(조합원 1차분) 59㎡ A, B, C 타입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관계자는 “선착순 200세대에 한해 2,000만 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전기오븐, 빨래건조기, 에어드레서 등 풀옵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6개월 이상 주민등록상 거주자로 전용면적 85㎡ 이하 1주택 소유자도 가능하며 청약통장 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고, 사업계획 승인 이후 제한 없이 전매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파 라보로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 풍납동에 오픈한 주택홍보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