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연말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직접 운영하는 편집 매장 ‘갤러리아 기프트샵’을 통해 다이어리, 스케쥴러, 엽서 등 다양한 2020년 맞이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비롯해 연말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전년보다 30% 늘었다”며 “2020이라는 숫자에서 주는 의미가 디자인 요소로도 활용돼 2020 숫자가 새겨진 상품은 더욱 인기로, 일부 품목은 이미 품절된 상태”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다이어리 브랜드는 라이플 페이퍼로 2009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앤 기프트 브랜드다. 독특하고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과 고품질의 재활용 재료를 사용한 친환경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인당 60만원' 민생지원금 푼다…내년 지급하는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1인당 3500만원까지 받는다"…'직접 지원'한다는 FTA국내보완책[농업 바꾼 FTA]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052613261273177_1748233571.jpg)





![[1mm금융톡]시장금리 오르는데 보험사 대출금리 내리는 배경은](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108160751461_1765408567.png)
![[Why&Next]시중은행 독식 여전했던 지자체 금고 경쟁](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108334851528_1765409628.png)


![[시론]경제수석이 안보인다는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009025928544A.jpg)
![[사사건건]개인정보 유출, 끝이 아니라 시작](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010405361384A.jpg)
![[기자수첩]SK가 말하는 '구성원 행복'의 조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01108182629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