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을은 와인의 계절"…호텔업계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봇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꽃등심·라멘·독일식 족발 등과 함께 무제한 와인 제공

"가을은 와인의 계절"…호텔업계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봇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파란 하늘과 로맨틱한 음악, 짙은 감성에 어울리는 와인의 계절이 도래했다. 이에 각 특급호텔에서는 특별한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운 음식과 함께 가성비 만점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가을은 와인의 계절"…호텔업계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봇물 원본보기 아이콘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직장인 회식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가성비 만점의 ‘카베리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해피아워는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하우스 와인과 맥주, 즉석 카빙 요리, 그리고 샐러드 바를 포함하여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낵을 5만6000원이라는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실버 카트 위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썰어주는 카빙 스테이션도 마련돼 있어 소고기 꽃등심, 통삼겹살, 우설, 양 다리 등이 오븐에서 최소 2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정성껏 로스팅해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찬 바람이 부는 계절을 맞아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다양한 라멘을 프리미엄 주류와 함께 제공하는 ‘11월의 라멘 축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돈코츠, 카레, 카라 미소, 나가사키, 탄탄면 등 다양한 종류의 라멘 요리를 준비했다. 라멘 요리들은 스파클링 와인, 사케, 프리미엄 생맥주 등의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또는 단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해피아워 가격은 1인 6만9000원, 단품 요리는 각 메뉴당 3만3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가을은 와인의 계절"…호텔업계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봇물 원본보기 아이콘


르 메르디앙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7종의 와인과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정통 치폴라타 소시지, 노르웨이 고등어 카르파치오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셰프 팔레트는 음식에 곁들일 때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을 무료 페어링하는 서비스를 호텔 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이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등 뷔페 코스를 즐기는 동안 음식과 어울리는 순서에 따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셰프 팔레트의 메인 요리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으로 독일 호프브로이 흑맥주에 전통 간장 소스를 첨가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셰프가 직접 만든 정통 소시지인 치폴라타부터 독일 국민 소시지인 브라트부르스트, 바이스부르스트, 그리고 양고기로 만든 메르게즈와 한국식 갈비 소시지도 맛볼 수 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 코너는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신선한 고등어, 제철을 맞은 송어를 활용한 카르파치오와 독일을 연상케 하는 프레즐 & 체다치즈 무스가 더해진 타파스를 선보인다.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국내산 야생 다래부터 감, 밤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샐러드도 있다. 독일 & 노르웨이 컨셉의 메뉴는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8만6000원, 주중 저녁 및 주말 12만원이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5만원대 금액으로 와인부터 맥주, 샴페인과 칵테일까지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약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돼 근처 직장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5만2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내년 2월29일까지 평일 저녁 바비큐 플레터에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무제한&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닭다리살, 소시지, 메기참살, 새우 등 특급호텔 쉐프가 엄선한 고기와 해산물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터에 스페인산 CAVA 스파클링 와인을 1인당 5만90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에서 만날 수 있다. 한강과 남산타워까지 국내 유일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한 회식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적격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