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배달 어플 '배달의 민족'에 '총 주문금액 조회' 기능이 추가돼 누리꾼의 관심이 모아졌다.
30일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어플 '배달의 민족'에는 현재까지 주문한 금액의 총액을 조회할 수 있는 '총 주문금액 조회' 기능이 추가됐다.
조회를 원하는 이용자는 어플에 접속한 뒤 'My배민'의 '1:1문의' 카테고리에 들어가 '총 주문금액 조회'를 누르면 된다.
해당 기능은 '배달의 민족' 어플이 업데이트 상태여야 이용할 수 있다. iOS 6.41.0 버전, 안드로이드 8.41.0 버전부터 주문금액 조회가 가능하다.
한편 래퍼 기리보이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주문금액을 공개하며 "ㅋㅋㅋㅋㅜㅜ"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기리보이는 현재까지 총 1천690여 만 원 상당의 음식을 주문한 것으로 확인된다.
이밖에도 누리꾼들은 SNS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의 주문금액을 인증하며 "오류라고 생각할래", "내 월급 어디갔나 했더니 여깄었네" 등 반응을 보였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헌재 "尹 탄핵소추 사유 '내란죄 제외' 권유한 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