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리퍼블릭, 광군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매출 상승 기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웨스트라이즈 은 광군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제이준을 통해 광군절 프로모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중국의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연계해 선보인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토너는 중국 소비자 맞춤 공략 디자인으로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20일부터 티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초기 입고 물량 매진을 기대하고 있다. 현지 인기에 힘입어 이화원 콜라보 제품은 추가적으로 라인업이 강화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는 스트릿 캐쥬얼 패션 브랜드인 널디의 매출도 상승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K뷰티에 이어 K패션도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면서, 널디는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 유통을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번 광군절 특수를 맞이해 왕홍 등 KOL 마케팅과 샤오홍슈 마케팅을 펼치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예정이다. 4분기가 패딩의 성수기라는 점에서도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제이준과 널디의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에프앤리퍼블릭의 탄탄한 중국 유통 네트워크를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도모해 수익성을 다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