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귀뚜라미,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 6종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세균·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온수탱크 제작
15·30·50리터 용량, 벽걸이형·바닥설치형으로 출시

귀뚜라미,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 6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귀뚜라미가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귀뚜라미의 전기온수기 신제품은 온수탱크 전체를 세균과 부식에 강한 고품질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해 온수의 청결성과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온수탱크 주변에 단열성이 우수한 고밀도 폴리우레탄폼을 촘촘하게 삽입해 보온성을 높였다.

온수탱크 용량도 15·30·50리터로 다양화했고 용량별로 벽걸이형(하향식)과 바닥설치형(상향식)으로 나누어 출시했다. 용도와 설치환경에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직접 가열식 제품으로 온수 공급 능력이 뛰어나고 수도관과 콘센트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설치가 간편하다. 이상 과열에 의한 화재나 급격한 온수탱크 내압 상승으로 인한 제품파손을 방지하는 자동 온도 조절 장치와 안전밸브 등 안전장치도 탑재돼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는 철판에 법랑 코팅처리를 하는 기존 온수기 제품의 내구성 저하와 녹 발생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깨끗한 온수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토종 기술로 만든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