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데베논 앰플의 효능을 클렌징으로, ‘더메디닥터 이데베논 클렌징’ 외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메디닥터, 이니스프리, 셀럽시크릿

더메디닥터, 이니스프리, 셀럽시크릿

AD
원본보기 아이콘

몸과 마음을 지치게 했던 기록적인 폭염이 지나가고 아침저녁으로 제법 시원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는 가을이 찾아왔다. 그러나 선선한 가을바람에도 불구하고 마냥 좋아하긴 힘들다. 이 시기만 되면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 탓에 피부에 적신호가 켜지기 때문.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습한 기운에 시달렸건만 진정할 틈도 없이 찾아온 환절기 바람으로 인해 피부는 한껏 예민해져 있는 상태다. 더군다나 가을철엔 아침·저녁으로 기온 차가 크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될 가능성이 높고 그로 인해 건조증, 예민증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이 유발되기 쉽다.

환절기를 맞아 모든 트러블을 한 데 모은 피부 고민 종합세트가 나를 덮치기 전에 화장대를 재정비하는 작업이 시급하다. 가을철 메마른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클렌징 전문 브랜드 더메디닥터(The Medi Dr.)는 환절기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세안제 ‘이데베논 클렌징 무스(Idebenone Cleansing Mousse)’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안티에이징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세안제로, 피부에 자극 없이 침투해 겉과 속 탄력을 모두 개선하고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 산소를 케어해준다.


또한 부드러운 무스 타입의 쫀쫀한 거품이 피부에 완벽 밀착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 풍부한 영양과 미네랄을 집중 공급해줘 클렌징 후 미스트를 뿌리지 않아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전 성분이 천연추출물과 EWG 안전 등급을 받은 원료로 구성돼 있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메디닥터는 들뜬 각질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해 ‘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을 출시하기도 했다.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는 스크럽 필링젤과 달리 해당 제품은 천연 효소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무해하고 자극적이지 않도록 각질을 케어해준다.


특히 천연 아미노산 알지닌(Arginine)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의 활동에 관여해 피부 개선 관리에 도움을 주며 산화 방지 효과가 뛰어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그뿐만 아니라 카렌듈라 꽃잎 성분이 함유돼 있어 예민해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은 클렌징 후 순하고 촉촉하게 바를 수 있는 스킨이다.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푸드인 블루베리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담아낸 제품으로, 약산성 pH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유수분의 균형을 맞춰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세안 후 닦아내는 스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번 피부에 토닥토닥 흡수시키는 7스킨법이나 화장솜에 듬뿍 적셔 스킨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건조한 가을철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공급이 중요하다. 셀럽시크릿 ‘속 수분크림’은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저자극 크림이다.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천연 보습 인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보호하고, 콜라겐에 영양과 수분 공급 및 콜라겐 분해를 막아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베르가못 오일과 식물성 오일이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지친 피부를 회복해준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