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모든아빠’가 런칭한 ‘줄리아루피’는 약하고 민감한 피부 때문에 걱정했던 내 아이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하고,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아기화장품 브랜드로써 전 성분 EWG 그린 등급(1~2등급)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줄리아루피 전 제품은 오랜 연구 끝에 특허 등록한 ‘커민 포뮬러 코어덤’을 모든 제품에 1% 이상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천연원료 성분들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그 제조방법을 통하여 추출한 추출물이다. 효능으로는 항산화, 콜라겐 합성 촉진, 피부 잔주름 개선 및 피부자극 완화 및 항염증의 효능을 인정받았다.
피부 개선의 효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해 본 아기엄마들이나 파워 블로거,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올 3월에 출시되어 단기간에 좋은 효과를 보았다는 리뷰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미 해외에도 많이 알려져서 홍콩에 해외 지사를 두어 글로벌 브랜드로 이미지를 도약하고 있다.
전 제품 PH 5.5 약산성으로 만들었으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색소와 향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무색소 무향 제품이다. 그래서 방부제 또한 천연방부제를 사용하였다. 아기의 피부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LCE제조공법으로 효과를 더하고 있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물티슈까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테스트를 거친 줄리아루피의 모든 제품은 무자극 유아화장품이다. 생산연구팀은 물티슈 본연의 특성을 살려서 국내 유일의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하여 미생물과 다른 분자들이 없는 유아아토피 개선에 도움이 되는 물티슈를 생산하였다.
해당 업체 담당자는 “시중의 일반적인 물티슈 방부제가 이온성 방부제를 많이 쓰고 있는데, 이는 피부에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서 계속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쌓이게 된다. 이런 성분들은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이온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계면활성제와 극소량의 유기산을 배합하여 이온성방부제 같은 효과를 내는 천연방부제를 사용하여 물티슈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줄리아루피 출시 홍보와 호응에 답하기 위해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묶어 세트 할인 이벤트, 브랜드 런칭을 위한 하얏트호텔 쇼케이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어 출산선물, 백일선물 등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