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 추석안방서 만나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케이블tv 추석연휴 특집프로그램 편성...추억소환 프로그램 외에 온가족 즐기는 예능 편성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 추석안방서 만나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 추석안방서 만나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추석을 맞아 케이블TV가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 헤이 헤이' 등 2000년대 초중반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을 편성하는 등 안방극장용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대미디어 드라마 채널 DramaH(드라마H)에서는 추석 연휴인 12일부터 15일까지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에서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를 편성해 3040세대 시청자의 추억을 소환한다. 이 프로그램은 2000년대 초반 SBS에 방영돼 시즌2까지 나왔던 SBS 꽁트 프로그램이다. 또 매일 11시 온 가족이 즐기는 퀴즈 예능 '놀라운 토요일'을 방영한다.

CJ헬로는 15일 오후 1시 채널25를 통해 추석 특집 프로그램 '셰프의 팔도밥상'을 방송한다. 스타 셰프 이원일과 국악인 김나니가 전라북도 김제시를 찾아 특산물을 함께 수확하고 이를 활용해 맛깔 나는 음식을 함께 만든다.


CJ헬로는 13일까지 지역채널 인기 프로그램 '지금은 로컬시대' 스페셜 방송도 준비했다. 추석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와 지역 특산물로 만든 든든한 보양식들을 소개한다. 14일과 15일에는 '안동 K-POP콘서트'와 '춘천막국수 닭갈비 축제' 등 지역 축제를 소개한다.


티브로드는 지역채널을 통해 추석 연휴에 제로페이 사용법, 우리 지역 농산물로 가공한 특산품 선물세트 등을 소개한다. 특히, 티브로드 기남방송 '토박이늬우스'는 절하는 법부터 듣기 싫은 말 예쁘게 하는 법까지 명절에 유용하게 쓰일 다양한 꿀팁을 전할 예정이다.

12일 부산에서는 정오부터 '티브로드 스포츠' 를 통해 부산시 씨름왕 선발대회를 방송한다. 또한 같은 날 대구에서는 저녁 7시 30분부터 '특집 공감콘서트 병암서원 고택음악회'를 편성해 전통혼례 재연행사와 민요공연을 소개한다


딜라이브는 추석에 지역사회에서 가족단위 시청자들이 함께 볼 수 있는 건강정보, 노래경연대회 등 주민참여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특히, 딜라이브 지역채널이 자체제작한 인기 프로그램 '청춘음악회'를 추석 연휴 기간 매일 연속 편성한다. 이 외에도 연휴 기간 해외 인기드라마 '나이트폴 시즌1,2'를 몰아보기 편성해 2030세대 유입도 노린다.


현대HCN은 각 지역 채널을 통해 구성진 '우리가락'을 즐길 수 있는 미니콘서트를 편성한다. 현대HCN은 추석을 맞아 우리 전통 악기 장구 여제 BJ 안장구의 공연을 시민이 직접 지역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마이구미TV'를 통해 선보인다. 또한, 지역 숨은 보컬 찾기 프로젝트 '보컬의 탄생'은 전통 대중가요인 트로트편을 기획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