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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럽, 퓨어 샤워호스·비타 퓨어썸 샤워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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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어썸 샤워기 프리미엄 버전 '비타 퓨어썸 샤워기'
교체 용이한 '퓨어 샤워호스' 출시

바디럽, 퓨어 샤워호스·비타 퓨어썸 샤워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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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퓨어 샤워호스’와 ‘비타 퓨어썸 샤워기’ 2종을 출시했다.


‘퓨어 샤워호스’는 친환경 PVC와 고급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내구성이 높다. 미니 스패너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샤워호스는 항상 물이 고여있고 통풍이 어려워 세균이 빠르게 증식하는 위생사각지대로 6개월~1년 단위로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다.

바디럽의 신제품 ‘비타 퓨어썸 샤워기’는 150만개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 '퓨어썸 샤워기'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불순물을 제거하는 기존 퓨어썸 샤워기의 기능에 더해 샤워헤드 부분에 내장된 ‘비타필터’가 잔류 염소를 제거해주고 비타민C와 4종의 향기를 더했다. 기존 제품보다 확장된 살수판이 적용돼 수압과 절수효과도 높였다. 퓨어썸 샤워기를 사용할 경우 샤워헤드만 별도로 구매하면 ‘비타 퓨어썸 샤워기’를 체험할 수 있다.


바디럽은 샤워기와 개수대, 싱크대 등 8종의 워터라인 제품을 출시했고 2017년 4월 출시 이후 총 220만개 이상 판매됐다.


정주리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렉터는 "바디럽 워터라인은 편의성 높은 프리미엄 생필품에 집중하며, 소모품 교체와 투자에 대한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고 청결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라며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도 주기적 과감한 리뉴얼을 단행하며 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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