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HN고도 1인마켓 '샵바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커머스 생태계 구성원과의 상생 철학 담은 BI 디자인 호평"

NHN고도 1인마켓 '샵바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NHN 의 커머스 자회사 NHN고도는 1인 마켓 브랜드 '샵바이'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NHN고도가 지난 3월 출시한 샵바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쇼핑몰 솔루션이다.

NHN고도 관계자는 "간단한 가입절차만 거치면 별도의 가입비나 운영비 지출 없이 쇼핑몰을 바로 개설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시작된 독일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상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매년 평가를 진행한다.


샵바이는 올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총 8697개 경쟁작 가운데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평가 기준은 ▲비전과 브랜드 가치 ▲디자인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정체성과 차별화 등이다.


NHN고도 관계자는 "고객과 서비스 제휴사 등 커머스 생태계를 이루는 모든 구성원들과 상생하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낸 BI 디자인이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11월 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