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심플리오, 본엔젤스로부터 6억원 투자 유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리미엄 생필품 D2C로 판매하는 온라인 커머스기업 심플리오
스킨케어, 헤어·바디, 세제 등 PB 방식으로 마진 대폭 낮춰

심플리오, 본엔젤스로부터 6억원 투자 유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프리미엄 생필품을 단일 유통 채널 방식으로 마진을 대폭 낮춰 판매하는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가 본엔젤스로부터 6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 3월 설립된 심플리오는 품질 좋은 생필품을 단일 브랜드 PB 상품으로 만들어서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스킨케어, 헤어·바디 케어, 세제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중 절반이 넘는 제품의 가격이 4000원이다.

심플리오의 박지나·연고은 대표는 소비재, 온라인커머스, 전략컨설팅 등 여러 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심플리오는 전 제품의 PB화와 단일 유통 채널 방식을 통해 유통 과정의 비효율과 마진을 제거해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는 사업모델을 추구한다. 가습기 살균제·생리대 등 생필품들의 안전 문제가 최근 몇 년간 잇따라 제기되며 국내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강석흔 본엔젤스 대표는 “국내 온라인 커머스 시장은 100조원이 넘는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PB 제품을 기반으로 한 D2C 온라인 커머스의 강자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며 "심플리오가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변혁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