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메뜨가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시장에 출사표를 던진지 5개월 여 만에 네이버 쇼핑 검색에서 '라오메뜨 골드 캐비어 앰플'의 '골드 앰플, 캐비어 앰플, 펩타이드 앰플' 등 3개 키워드가 1위로 노출됐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쇼핑 검색에서 위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상위 4개 광고를 제외하고 최상단에 노출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신생 브랜드가 아닌 2016년 5월 런칭된 브랜드로 그 동안 에스테틱 시장과 자사가 운영하는 로드샵,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에 입점하는 등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작년 5월부터 온라인 뷰티시장 점유율 확대와 드럭스토어 진출 및 수출확대를 위해 1년여의 기간 동안 국내 뷰티시장을 분석하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해 투자해 왔다고 한다.
이를 통해 올해 하반기 드럭스토어 진출이 확정됐고 2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6월에는 미우새 이상민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된 바 있다는 설명이다.
라오메뜨 우성민 대표이사는 “ 신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큰 용기가 필요하고, 무명 브랜드일 경우 더욱 더 신중을 기하기 마련" 이라며 " 무명 브랜드에 대한 한분 한분의 용기와 선택으로 이루어낸 결과인 만큼 고객분들의 자부심이 되도록 품질향상과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이를 기념해 8월 한달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헀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尹 대통령, 진술거부권 행사…영상녹화도 거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