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락앤락’ 인기아이템 할인행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락앤락 4월 롯데백화점 대전점 행사 모습

락앤락 4월 롯데백화점 대전점 행사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점장 양남균)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락앤락의 바캉스 필수템과 SNS등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생활용품을 제안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락앤락의 이월상품 300여개 아이템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최초 판매가 기준 최대 75% 할인 판매 한다.

우선 여름 휴가철 바캉스와 캠핑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선별해 제안한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가성비가 뛰어난 락앤락 여행용 캐리어는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매탈릭 24인치 캐리어를 5만9800원에 선보이며, 여행 중에 세탁물, 언더웨어 등의 보관을 위해 꼭 필요한 파우치들을 모아놓은 트레블 파우치 세트(5P)를 1만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캠핑활동에 유용한 식기용품인 넌스틱 그릴팬(30㎝) 1만8800원, 레인보우 밥그릇 세트 3500원, 레인보우 접시세트를 4700원에 초특가로 판매한다.

락앤락의 인기 아이템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더위를 피해 외출보다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방콕족들을 위한 뱀부 베드 트레이를 1만800원에 판매한다.


침대 위에서 간단한 식사를 해결하거나 전자기기 책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제철과일인 수박을 위생에 우려가 있는 랩 포장을 대신해 보관 할 수 있는 수박 보관용기(6ℓ/트레이 포함)를 9900원에 선보이며, 납 검출 논란에서 안전한 STS 재질로 제작된 비엔나 텀블러를 7000원에 판매한다.


또 락앤락의 전통적인 인기 아이템인 밀폐용기 5P세트 1만5000원, 후라이팬 2P(24㎝/28㎝) 세트 1만7800원, 인덕션이 가능한 양수 냄비(24㎝) 2만9800원, 빨래건조대를 2만9900원에 판매하며, 행사기간중 3만원이상 구매고객대상 구매 금액대별로 장바구니 세트 등의 감사품도 제공 할 계획이다.


양남균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장은 “락앤락의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구입 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